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호yaho 작성시간 26.06.16 우리엄마도 여자형제 많은데 개부러움...
-
작성자홍차 차갑게 작성시간 26.06.16 부럽다
-
작성자20261103 작성시간 26.06.17 불만이면 너도 딸낳아라
-
작성자탕후르디 작성시간 26.06.17 반대로하면 그냥 존나 평범한 기존 한국 시가아님?
큰며느리가어쩌가작은며느리가어쭈고 -
작성자미야자키_무야호 작성시간 26.06.17 뭐 저런다고 사위한테 설거지를 시켜 김장을 시켜 며느리 마냥 갈굴 일 1도 없을텐데 뭐가 불만인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