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꿈은*이루어진다작성시간26.06.16
자기가 일해서 번 돈으로 해서 실패와 성공을 하면 모르겠는데, 부모님돈 남이 준 돈으로 잃어도 그만 얻어도 그만이면 그게 무슨 공부가 되겠어... 그것도 다 나름인거라. 인생 잘 풀려서 잘 살면 좋겠지만 그래도 그렇지 않을 때 살아가는 법, 그렇지 못한 사람의 고생과 눈물같은 것들도 공감할 줄 알아야 하는데 ㅠ
작성자뽁떵이작성시간26.06.16
마침 주식 시장이 너무 불장이었지 뭐..하락장이였으면 주식 해보란 얘기 절대 안했을걸. 진짜 경제교육도 시드 먼저 모으는게 우선이라는걸 알려줘라..너 주식하고 싶으면 그 돈 먼저 모아봐~성인들도 돈이 사이버머니 같다 그러고 이제 퇴사한다고 난리일정도로 불장이였다…
작성자차서원작성시간26.06.16
완전 옳은 말..... 요즘 애들 알바도 절대 몸 쓰는거 안함. 인도로 vpn 우회해서 걔정뚫어서 팔고 그러더라ㅅㅂㅋㅋㅋㅋㅋㅋ학생이 나한텐 마진 거의 안남기고 유툽 계정 준다고 영업뛰더라 에휴... 경제 교육 전에 추상적 절서에 대한 교육부터 먼저 해야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