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길고양이 살처분하던 전임시장과는 다르게 반려묘 입양으로 힘쓸거라는 김상욱 울산시장

작성자눈물이방울방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17,630 목록 댓글 317

출처: 여성시대 눈물이방울방울
https://youtube.com/shorts/wBikA0NuLv0?si=KTDBKJaYwZdk5fEg



시장 유세때도 길 위 동물들 잡아다 살처분하는건 인간들의 돈벌이 행정수단이라고 지적 언급해줌


일잘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빵떡면 | 작성시간 26.06.17 와 이제까지 살처분했어? 생명 해치는데 나라 돈 쓴거임?
  • 작성자하양토끼1 | 작성시간 26.06.17 냥들 집냥이 길만걸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알맹이돌멩이 | 작성시간 26.06.18 어우좋다,,,,
  • 작성자봉제인형빵 | 작성시간 26.06.18 진짜 잘뽑았다
  • 작성자진짜짜증난다 | 작성시간 26.06.18 울산 길냥이들 조오오오온나 많은데 다들 행복해졌으면 좋겠다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