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6호선 안암역 지하1층에서 가스 유출 사고가 발생해 양방향 열차가 무정차 통과하고 있습니다.
서울교통공사는 소방설비업체 전기 점검 중 이산화탄소가 누출됐다며 현재까지 확인된 인명 피해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다음검색
지하철 6호선 안암역 지하1층에서 가스 유출 사고가 발생해 양방향 열차가 무정차 통과하고 있습니다.
서울교통공사는 소방설비업체 전기 점검 중 이산화탄소가 누출됐다며 현재까지 확인된 인명 피해는 없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