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속보] 지하철 6호선 안암역서 이산화탄소 유출…양방향 무정차 통과중

작성자김 재영|작성시간26.06.16|조회수4,521 목록 댓글 12

출처: https://naver.me/5DZXMO7r


지하철 6호선 안암역 지하1층에서 가스 유출 사고가 발생해 양방향 열차가 무정차 통과하고 있습니다.

서울교통공사는 소방설비업체 전기 점검 중 이산화탄소가 누출됐다며 현재까지 확인된 인명 피해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뜨카라고 | 작성시간 26.06.16 엥????
  • 작성자엽떡지원요청합니다 | 작성시간 26.06.16 ㅁ슨일잉교‼️
  • 작성자언뇽허삽나까, | 작성시간 26.06.16 안암이면 병원가는 사람도 많을텐데…
  • 작성자줄무늬거북 | 작성시간 26.06.16 헉 어쩌다가
  • 작성자김 재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조치완료됐다고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