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양꼬치집 사장이 손님 차로 장보고 옴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7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아웅 드뎌 가입 나홀로 ㅊㅋㅊㅋ 작성시간26.06.16 블박보니까 ㅎㅇ양꼬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캭피 작성시간26.06.16 아웅 드뎌 가입 나홀로 ㅊㅋㅊㅋ 그 체인점인 거기 말하는거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ㅋㅏ밀라 작성시간26.06.16 중국인들 정신세계 진짜 이상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16 미친 거 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ear. my friends 작성시간26.06.16 중국인이라는 건 어디에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femme fatale A 작성시간26.06.16 그니까 중국인인게 어디있지..? 나만 못본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으으냥 작성시간26.06.16 양꼬치집사장들 마라탕처럼 다 중국인이라서 그런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옛날 사람인 여시 작성시간26.06.16 카르텔 있어서 한국인은 개업 힘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래 작성시간26.06.16 살기 쉽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잇티제잇프제 작성시간26.06.16 차량 정비소에도 저 일 일어났던데 ㅋㅋ 차 맡겼더니 키로수가 100키로 줄어져있어서 블박 뒤져보니 사적으로 차 사용하고 있었음 미친ㅋㅋ 아 내가 여기서 말한건 주유키로수임! 주행키로수 아니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키르키르 작성시간26.06.16 맞아. 정비소에서 이런 사례 몇번 들었어. 수리 끝나고 주행 거리 늘어나 있어서 블박 확인하니 정비소 직원이 사적으로 쓰더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헤이이 작성시간26.06.16 내차 정비소 맡겼는데 속도위반 고지서 날라와서 알았잖아.. 그때 정비소 맡긴시간인데 진짜 어이없었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배달언제와아 작성시간26.06.16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해안에연금복권1등당첨 작성시간26.06.16 진짜 이상한사람많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