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바글바글’ 악몽 또 시작됐나…러브버그 발견 “성충 100마리 넘게 관찰”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16|조회수2,356 목록 댓글 21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6/0002657167?sid=102


[헤럴드경제=김보영 기자] 지난해 여름 수도권을 뒤덮었던 이른바 ‘러브버그’(붉은등우단털파리)가 올해도 대거 출몰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인천 계양산에서 성충 개체가 잇따라 확인되면서 시민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16일 국립생물자원관 등에 따르면 지난 2일 계양산 해발 100m 이하 지점에서 러브버그 성충 2마리가 처음 발견됐다. 지난 9일에도 비슷한 지점에서 성충 2마리가 추가로 확인된 데 이어, 특히 지난 13일부터는 성충 100마리 이상이 지속적으로 관찰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믓째이틈메이러 | 작성시간 26.06.16 오늘 봤어요....
  • 작성자멋쨍ㅇi | 작성시간 26.06.16 발견하고 죽였나요?...
  • 작성자매운진라면 | 작성시간 26.06.16 역겨워진짜ㅜ
  • 작성자반복하면 길이 난다 | 작성시간 26.06.16 익충이라는 사람들 계양산 철탑에 묶어놓을거임
  • 작성자동물학대하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16 하 무서워줃겠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