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이러면 왜 20퍼 쿠폰인지 모르겐네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6|조회수12,952 목록 댓글 5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575334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스팥빙 | 작성시간 26.06.16 엥 이런건 제재해야하는거 아니야?왜 10퍼 쿠폰을 20퍼라고 하고 주는데? 작성자2838449 | 작성시간 26.06.16 10퍼도 아님 걍 3만원 이상 구매시 3천원 할인 쿠폰임 ㅅㅂ 왜저럼 작성자왕방방종 | 작성시간 26.06.16 최대 3천원 ㅋ 작성자콩나무콩 | 작성시간 26.06.16 아존나싫어 작성자좋은말씀 전하러왔습니다 | 작성시간 26.06.16 이거 진짜싫음ㅋㅋ 예전에는 낚였는데 이제 저렇게 써있으면 안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