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오늘 회사동료가 나보고 거지냐는 거야 ㅋㅋ

작성자할수있을걸|작성시간26.06.16|조회수185,629 목록 댓글 6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파민디톡스 | 작성시간 26.06.23 버즈플러스가 있다면 거지는 아니지 않나 ㅠ
  • 작성자하양토끼1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pigpigbig | 작성시간 26.06.23 ㅈㄴ순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뮤거나 | 작성시간 26.06.24 나도 웅맞긴해 이랫을듯ㅋㅋㅋㅋ 거지는 트루니까 ㅠ
  • 작성자콳열음씨 | 작성시간 26.06.24 근데 거지가 맞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음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