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아어쩔티비작성시간26.06.16
저거 관리소에서도 이미 설치핰 거니까 옆집이랑 협의 봐라. 했는데 옆집이 계속 싫다니까 글 올린거 ㅋㅋㅋㅋㅋ ㅅㅂ 싫다면 떼라고. 지가 공용공간에 자동차, 자전거 세워둔건 지 살자고 해둔거고, 옆집이 카메라 불편한건 뭐 찔리는게 있다고 싫다하냐고 하던데. 싫다면 좀 하지 마라 쫌
작성자홍차 차갑게작성시간26.06.16
근데 나 신축사는디 우리는 기본이 방범 cctv라서 현관 도어벨 근처에 움직임 감지되면 자동녹화되긴 해… 옵션 선택 그런거 아니고 입주 때 기본이었음. 당연히 방범 촬영중 스치카 있음… 근디 각도는 못바꾸긴해 앱 연동 그런거 없고 월패드에서만 볼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