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신종 아파트 갈등

작성자할수있을걸|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7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1일1카페라떼 작성시간26.06.16 저런거 단집 존나많던데
  • 작성자 코코아몽 작성시간26.06.16 먼저 동의를구했음 괜찮았을 거 같은데 동의도 구하지 않고 설치한게 불쾌한거지.
  • 작성자 대하소설도장깨기 작성시간26.06.16 뭐가 없어졌나? 저길 왜찍지? 근데 나같아도 앞집에서 저런거 설치하면 기분나쁠거같음
  • 작성자 진도군 작성시간26.06.16 나는 택배도둑때문에(아랫집이었음) 옆집 동의받고 캡스홈 설치했는데 무조건 옆집 동의 필요함 옆집 나오는 부분은 모자이크 되고! 근데 저긴 싫다고 하니 쩔수 없는거같음…
  • 작성자 성수건대구의 작성시간26.06.16 그럼각도를바꿔서 지집앞만보이게해야지
  • 작성자 아어쩔티비 작성시간26.06.16 저거 관리소에서도 이미 설치핰 거니까 옆집이랑 협의 봐라. 했는데 옆집이 계속 싫다니까 글 올린거 ㅋㅋㅋㅋㅋ ㅅㅂ 싫다면 떼라고. 지가 공용공간에 자동차, 자전거 세워둔건 지 살자고 해둔거고, 옆집이 카메라 불편한건 뭐 찔리는게 있다고 싫다하냐고 하던데. 싫다면 좀 하지 마라 쫌
  • 작성자 레몬맛레모네이드 작성시간26.06.16 난 싫어 내 생활패턴 알게되는거아님? 내가 집 비운 시간도 알잖아 내가 저 사람들 뭘 믿고 허락해야됨
  • 작성자 동그라미단하아 작성시간26.06.16 아 이거 우리앞집도 우리집 동의없이 해놧는데 ㅡㅡ
  • 작성자 좆본혐오자 작성시간26.06.16 옆집동의받기 -> 아파트동의받기 -> 설치 순이 당연한거아니야?ㅋㅋㅋㅋ
    아파트동의완 -> 설치 -> 옆집동의 안받고 옆집이 떼라고 항의하니 일름보처럼 글 올리기(;;) 순서가 맞냐고요
  • 작성자 홍차 차갑게 작성시간26.06.16 근데 나 신축사는디 우리는 기본이 방범 cctv라서 현관 도어벨 근처에 움직임 감지되면 자동녹화되긴 해… 옵션 선택 그런거 아니고 입주 때 기본이었음. 당연히 방범 촬영중 스치카 있음… 근디 각도는 못바꾸긴해 앱 연동 그런거 없고 월패드에서만 볼 수 있음

    아 연어 완…
  • 작성자 왕방방종 작성시간26.06.16 각도는 바꿀 수 있는거니까 옆집 입장에선 불안하지.. 내 생활패턴이랑 집에 드나드는 사람들 다 볼 수 있단 생각에 ㅎ
  • 작성자 깍재이 작성시간26.06.16 우리집 건물에도있는데 안그래도 복도 좁고 비상계단 바로 붙어있는데 거기다가 카메라달아놔서 계단 오르락내리락할때마다 다 찍히고있을듯
  • 작성자 노쟈마태 작성시간26.06.16 이거 다시보니까 글 투표 뉘앙스 ㅋㅋㅋㅋ
    없앤다랑 없애야한다는 반응 천지차이 아닌가
    법적으로 없애야하는거 아니면 끝까지 버틸생각인가보군
  • 작성자 잘될놈 작성시간26.06.16 도시 전체가 cctv인 곳이 한국이고 그래서 범죄도 빨리 잡히는거 아닌가? 왜 그렇게 싫어하는지 궁금하다ㅎㅎ
  • 작성자 Arihanna Grande 작성시간26.06.16 이거 어차피 옆집 동의받는다해도 본인 집 문밖에 못찍어 옆집 문 나오면 애초에 설치불가임 글고 우리집 앞이라해도 상반신? 못나오게 특정각도로 조절해야해
  • 작성자 가락골망나니 작성시간26.06.17 개인정보보호법 위반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