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생리가 죄라는 성경책

작성자노니닝닝|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5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사랑받고자란티 작성시간26.06.16 불알상한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모든 일이 잘 해결된다 작성시간26.06.16 저딴게 하나?
  • 작성자 양야먕 작성시간26.06.16 진리가 시대에 따라 변하면 그게 진리임? 걍 기독교도 지들 빻은거 인정하고 수정하면 되는데 바이블은 불변의 진리 ㅇㅈㄹ하니깐 빡치는거지
  • 답댓글 작성자 멣히카 작성시간26.06.16 ㅇㅈ
  • 작성자 삼순이야 작성시간26.06.16 불알 상한 자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메론북 작성시간26.06.16 상식적으로 신인데 ㅋㅋㅋㅋ 가린다는 것 자체가 유머 니가 만들었잖아
  • 작성자 코코아몽 작성시간26.06.16 아니 인간 지가 만들었다고 하지 않았어? 지가 그렇게 만들어놓고 뭔 불결이니 전염병이니 왜 지랄이야. 결국 신은 허상이라고 인정하는 꼴 밖에 안돼. 불결하다면서 그게 여자보호의 장치가 된다는것도 웃김. 불결하다고 하는게 문제 아닌가?
  • 작성자 얼마나성공하고싶은지감도안옴 작성시간26.06.16 이거 여자만 부정하다는게 아니라 남자도 부정하다함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jgcxuruxr 작성시간26.06.16 이렇게 보니까 위생관념이 맞나보네
  • 작성자 잼마에 작성시간26.06.16 레위기는 생활규범이나 법조문 같은 거임.
    저때 위생관념 따위가 있을리가.
    생리할때 남성과의 성접촉하면 여자 몸에 안 좋으니까 부정하고 또 생리때 성접촉은 죄라고 한거나 마찬가지임
  • 작성자 2026 소원성취 작성시간26.06.16 시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 삼류 소설따위를 진리라고 ㅉㅉ
  • 작성자 nfowbak 작성시간26.06.16 ㅈㄴㅈㄴ옛날규칙을 현대에서 따르는게 맞나라는 근본적인 질문이 있지 늘.. 노예제도 그당시 사회상에 따르면 정의로운거였음 우리나라 우리부족 내가족 죽인놈들 잡아다 착취하는거잖아ㅋㅋ 근데 현대에서 쉴드치는사람있나
    종교는 늘 예전을 바라볼수밖에없고(그게 신앙이니까) 사회에따라 변하는 법 도덕과는 다름 법도 ㅈㄴ늦게쫓아가는데 몇천년전 규범가지고 신성시까지 해대서 바꾸자고하면 불신자취급받는게 종교의 문제임 그당시 혁명적이라는게 아무의미없다고봄 이천년전에야 혁명이었지 이천년지난지금은 보수정도가 아니라ㅋㅋ 조선시대윤리말해도 뭔 시대벗어난 헛소리취급받는데 조선보다도 오래전임
  • 작성자 잇티제잇프제 작성시간26.06.16 불알이 상한건 뭘 뜻하는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두구둥두구두구둥 작성시간26.06.16 아니 근데 상식적으로 불알이 상한거나 사정한거랑 생리해서 고통스럽고 피줄줄 흘리는건 달라야하는 거 아님? ㅋㅋ 둘을 같은 걸로 느끼냐고 피면 외상이지 병자니?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