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자해를 다른 행위로 대체할 수 있다면 그 행위를 해야 한다.

작성자힘들어|작성시간26.06.16|조회수3,678 목록 댓글 14

출처: https://twitter.com/26sfyn/status/1332638664854106112?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운티제니화이트참파카먹어봐존맛 | 작성시간 26.06.16 담배….
  • 작성자희록 | 작성시간 26.06.16 나는 죽어라 뛰어
  • 작성자다니엘제갈 | 작성시간 26.06.16 폭식은 어쩌지 ㅠ 폭식도 난 자해같어
  • 작성자H.G. | 작성시간 26.06.16 나 그래서 지난주에 자해하려다 다이소가서 3만원 쓰고옴
  • 작성자냥스터치 | 작성시간 26.06.16 이번달 카드값 개돌았는데 그나마 그거 정리하려고 정신차려지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