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자해를 다른 행위로 대체할 수 있다면 그 행위를 해야 한다. 작성자힘들어|작성시간26.06.16|조회수3,678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witter.com/26sfyn/status/1332638664854106112?s=1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운티제니화이트참파카먹어봐존맛 | 작성시간 26.06.16 담배…. 작성자희록 | 작성시간 26.06.16 나는 죽어라 뛰어 작성자다니엘제갈 | 작성시간 26.06.16 폭식은 어쩌지 ㅠ 폭식도 난 자해같어 작성자H.G. | 작성시간 26.06.16 나 그래서 지난주에 자해하려다 다이소가서 3만원 쓰고옴 작성자냥스터치 | 작성시간 26.06.16 이번달 카드값 개돌았는데 그나마 그거 정리하려고 정신차려지더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