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중소기업은 퇴사하면 안됨 작성자Kirsch|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8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어디라떼가맛있나요 작성시간26.06.22 장기는 안 좋은 것 같아,, 안 좋은 의미로 고인물 밭임,, 3~5년차에서 순환되어야 맞는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뱌람돌이 작성시간26.06.22 나 8년차인데 전체대비 중간연차도 안됨 근데 신입이 없는것도 아니긴해 역피라미드 구조일뿐본문은 야근수당빼고 다 해당되는데 연봉 나쁘지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잉생 작성시간26.06.23 234 있긴한디..퇴사할거임.. 아 5 도 있지 ㅈ같은 5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의이구인간아 작성시간26.06.23 다 없네 미친회사 곧 퇴사할거지만 노답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녬넴 작성시간26.06.23 내 회사다 희희됸나 오래 일할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콧물 쵹쵹 작성시간26.06.23 125만 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댁아리깡 작성시간26.06.23 저런 회사 너무 심심해서 퇴사하고 간호사로 직무 돌렸다가 개같이 후회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차려라얌마 작성시간26.06.23 와 하나도 없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뚜쭈빠쭈 작성시간26.06.24 장기근속자 많은 거 진자 케바케임 고인물 많아서 더 거지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벚꽃이지면면면면 작성시간26.06.25 22 나 저거 다 해당되는데다 구내식당 밥까지 맛있는 회사였는데 고인물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퇴사했어 걔넨 절대 안나가고 신입들만 줄줄이 1년 안에 나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모네 작성시간26.06.25 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든이뤄낼올해 작성시간26.06.25 청소빼고 다네 ㅋㅋㅋ 진짜 뼈묻을 각오다.. 최고로 스트레스 없이 다니는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네 작성시간26.06.25 이런곳 이직할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3295d8s1 작성시간26.06.26 나 저런회사 다녔는데 연봉이 무슨 100원이였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달콤쌉싸라비 작성시간26.06.27 new ㅈㄴㄱㄷ 아이거 왤케웃기지ㅋㅋㅋㅋㅋ밑도끝도없이 100원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하하학 작성시간26.06.27 new ㅋㅎㅋㅎㅋㅋㅎㅋㅎㅋ개웃기다 100웤 ㅠz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전투표하자ㅇ 작성시간26.06.26 다 해ㅈ당하는데 돈을 적게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웬 작성시간26.06.27 new 직원들도 다 좋고 저기에 해당됐는데 대표랑 이사가 ㅈㄴ 짜증나서 관둠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드케이크 작성시간26.06.27 new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텔 작성시간13:28 new 야근수당 빼고 다해당인데야근을 ㅈㄴ밥먹듯이해서 최악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