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박 비자’ 들고 미국행…이란 대표팀 가장 험난했던 월드컵

작성자상자속의양|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내가지들처럼기사를두고차를끌어 작성시간26.06.16 트럼프 쪼잔하네
  • 작성자 그럴수도있겠군 작성시간26.06.16 아니근데 이럴거면 월드컵열질말아야지.... 쪼잔하게 뭔 1박비자
  • 작성자 rrwiqfh 작성시간26.06.16 저번에는 뭐 이란 월드컵 안간다 이런 말도 있지 않았나? 어쨌든 참여해서 다행이네
  • 작성자 그리스 작성시간26.06.16 이란 원래 베이스캠프가 미국인데 입국거부때문에 베이스캠프 멕시코러 바꿈 그래서 경기할때만 미국가서 하고 다시 멕시코로 돌아가는 짓을 해야되니까 아무래도 체력적으로 힘들겠지.. ㅠ 아프리카팀 아랍국팀 상대로 국경통과 존나 빡세개 하잖아.. 안그래도 이걸로 인종차별 논란도 생겼는데
  • 작성자 14121412 작성시간26.06.16 피파 미국한테 그만 딸랑대고 다시 저기서 월드컵 하지말길ㅅㅂ 전세계 최고 인기 국제스포츠 대회 개최국이 국력 이용해서 스포츠에 정치 묻히는거 진짜 개열받아 정작 치안 별로라는 멕시코는 축제같이 즐기는데
  • 작성자 갓황제연경 작성시간26.06.16 이럴거면 월드컵왜해
  • 작성자 High Skool 작성시간26.06.16 와 어쩐지 이란 잘하는팀인데.. 개 쪼잔 어휴
  • 작성자 로우슈거페퍼민트 작성시간26.06.16 월드컵왜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