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비자’ 들고 미국행…이란 대표팀 가장 험난했던 월드컵 작성자상자속의양|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내가지들처럼기사를두고차를끌어 작성시간26.06.16 트럼프 쪼잔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럴수도있겠군 작성시간26.06.16 아니근데 이럴거면 월드컵열질말아야지.... 쪼잔하게 뭔 1박비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rwiqfh 작성시간26.06.16 저번에는 뭐 이란 월드컵 안간다 이런 말도 있지 않았나? 어쨌든 참여해서 다행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스 작성시간26.06.16 이란 원래 베이스캠프가 미국인데 입국거부때문에 베이스캠프 멕시코러 바꿈 그래서 경기할때만 미국가서 하고 다시 멕시코로 돌아가는 짓을 해야되니까 아무래도 체력적으로 힘들겠지.. ㅠ 아프리카팀 아랍국팀 상대로 국경통과 존나 빡세개 하잖아.. 안그래도 이걸로 인종차별 논란도 생겼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4121412 작성시간26.06.16 피파 미국한테 그만 딸랑대고 다시 저기서 월드컵 하지말길ㅅㅂ 전세계 최고 인기 국제스포츠 대회 개최국이 국력 이용해서 스포츠에 정치 묻히는거 진짜 개열받아 정작 치안 별로라는 멕시코는 축제같이 즐기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갓황제연경 작성시간26.06.16 이럴거면 월드컵왜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igh Skool 작성시간26.06.16 와 어쩐지 이란 잘하는팀인데.. 개 쪼잔 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우슈거페퍼민트 작성시간26.06.16 월드컵왜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