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화장실 갈 거면 엄마랑 같이 가

작성자귀여운덕수|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쿠리밈 작성시간26.06.16 나도 중학생때 화장실 급해서 남여공용 화장실 들어갔는데
    어떤 아저씨가 쫓아들어와서 용돈주네 어쩌네 하면서 개수작 부려서
    겨우 도망쳤는데 그뒤로 남여공용 화장실 절대 안감...
  • 작성자 빚은이 작성시간26.06.16 이래서 카페도 공용화장실이면 화장실 안 가고 재방문도 안 함
    비싼 핸드워시고 나발이고 남자랑 같이 쓰는 순간 더럽고 위험하다고요^^
    대충 인스타감성으로 떡칠하고 화장실 1개만 두는 카페가 제일 싫음
  • 작성자 햇살살 작성시간26.06.16 나도 공용화장실 절대 안감....
  • 작성자 의견 안맞으면 쓰루해~ 작성시간26.06.16 나도 노래방에서 당해봄. 당시에 고등학생이었고 나는 유학중이었어서 진짜 개오랜만에 한국와서 친구들이랑 놀고있던 날이었음.
    저녁먹고 간거라 8시쯤 이었는데 내가 생리대간다고 화장실 갔는데 그게 그 건물 공용화장실인거임. 피씨방 호프집 카페 노래방 전부 같이 사용하는..
    생리대 갈고 일어서서 바지 벨트 잠그고있는데 누가 화장실 문열고 들어온거임. 근데 여자 화장실이면 세면대를 쓰거나 변기칸에 들어가서 문을 잠궈야하잖아? 화장실 문만 닫는 소리들리고 아무소리도 안들리는거임. 순간 그 침묵이 소름돋음. 그레서 화장실 밑으로 슬쩍 숙여서 봤는데 남자가 쪼리신고 있는거 ㅅㅂ
    그순간 바로 단톡에 당장 노래방 사장 데리고 화장실 오라고 어떤남자가 들어왔다 무섭다고 보냄. 친구 바로 전화오고 소리끄고 통화 연결해서 친구가 뭐라하는지는 안들렸음. 그리고 곧바로 사장데리고 화장실 문열었는데 이새끼가 화장실 문을 잠근거야. 사장이 어떤새끼가 문잠궜냐고 소리 개지르면서 쾅쾅 문치고 애들이 내이름 부르는 소리들림. 근데 그새끼 진짜 내가 있는 화장실 칸 앞에 서서 가만히있었음.
  • 답댓글 작성자 의견 안맞으면 쓰루해~ 작성시간26.06.16 들어올까봐 존나 무서웠어 ㅅㅂ 사장이 열쇄 가지고 와서 문여는 순간에 밀치고 도망가는거 피씨방에서 나와서 큰소리나니까 구경중이던 남자들이 잡음.
    30대 남자였음. 피씨방에서 게임하다가 화장실가려고 나왔는데 내가 들어가는 거보고 따라들어왔던거 ㅅㅂ 암튼 그때 노래방 사장이 존나 패고 경찰부름. 경찰에서 조사받고 나는 진정서 쓰고 노래방사장이랑 내친구들이랑 그새끼 잡은 남자들도 증언+목격진술 쓰고 감. 알고보니 이미 성추행 여러건 있었음. 나중에 우편날라왔는데 성폭행 미수로 징역형 집행유예 받았더라. ㅅㅂ
    그이후로 공용 화장실 혼자 절대 안감.
  • 답댓글 작성자 작은 방 작성시간26.06.16 의견 안맞으면 쓰루해~ 헐미친........ 우편까지 개소름이다
  • 작성자 햄스터뷰랄 작성시간26.06.16 죽여야됨 진짜 개새끼들아
  • 작성자 스팀우유 작성시간26.06.16 무서워 시발
    여자한테는 테이저건 보급해줘라
  • 답댓글 작성자 마이리를소다팝팝 작성시간26.06.16 헐 이거 좋다
  • 작성자 봄쭈꾸미 작성시간26.06.16 나도 20대 초반에 공중 여자화장실에 남자새끼 들어왔던 거 생각나네
    ㅅㅂ 살인충동나 그때부터 공중화장실 가면 다른 칸에 남자 있는지 일일이 문 다 열어봄
  • 작성자 마부미이 작성시간26.06.16 ㄹㅇ 나 20살때 여자선배랑 나랑 남선배 둘이랑 같이 술마시러 갔는데 나혼자 화장실 감. 술쳐먹은 한남이 여자화장실에서 소리지르고 문 발로 차면서 한참 있다가 나갔는데 핸드폰도 없어서 덜덜 떨다가 한참 뒤에 나왔거든. 선배들 개빡쳐서 나갈때 그 테이블 가서 싸움ㅠ 같이간 선배들이 키가 커서 남자는 192 185 여자선배는 172 이래가지고 쪽수는 밀렸지만 테이블 남자들이 와서 미안하다고 사과함..
  • 답댓글 작성자 마부미이 작성시간26.06.16 아 그리고 내 동기가 여자 후배들 데리고 술마시러 갔다가 몰카 찍음..ㅎ 남녀공용 화장실이라 자연스럽게 들어가서 찍음ㅎ 찰칵 소리 듣고 후배가 나와서 cctv 돌려봐서 범인 잡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귤자몽오렌지 작성시간26.06.16 ㅁㅊ 여시가 더 무섭다는 말이 할말이냐
  • 작성자 아어쩔티비 작성시간26.06.16 ㅅㅂ 남자만 이 세상에서 없어지면 되는데
  • 작성자 뀨리구 작성시간26.06.16 신고좀해..
  • 작성자 아캉캉 작성시간26.06.16 장실 들어가는데 남자 뛰어오더니 나 안고 키스할라는거 고개 숙이고 악지르고 버텼는데 도망가더라
  •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16 다 죽었늠 좋겠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