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작성자Kirsch|작성시간26.06.16|조회수40,572 목록 댓글 26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초코왜케맛있중간에 주임 대리 체크 왜 안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ntip | 작성시간 26.06.17 신입탓하는게 웃긴거지 작성자닷뎀 | 작성시간 26.06.18 맞말이지 ㅅㅂ 장난하나 ㅋㅋㅋ 탈주굿 작성자맥그로우 | 작성시간 26.06.18 맞는말이지 장난하나 검토안해? 작성자Ylangylang | 작성시간 26.06.18 심지어 수습이 안 됐으면 몰라 수습도 했는데 지랄을 지랄을... 그냥 주의 한 번 따끔하게 주고 넘어갈 일이지 작성자하이그레그레 | 작성시간 26.06.19 맞말이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