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신입 때문에 회사 망할뻔함

작성자Kirsch|작성시간26.06.16|조회수40,572 목록 댓글 262

출처: 여성시대 초코왜케맛있

중간에 주임 대리 체크 왜 안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ntip | 작성시간 26.06.17 신입탓하는게 웃긴거지
  • 작성자닷뎀 | 작성시간 26.06.18 맞말이지 ㅅㅂ 장난하나 ㅋㅋㅋ 탈주굿
  • 작성자맥그로우 | 작성시간 26.06.18 맞는말이지 장난하나 검토안해?
  • 작성자Ylangylang | 작성시간 26.06.18 심지어 수습이 안 됐으면 몰라 수습도 했는데 지랄을 지랄을... 그냥 주의 한 번 따끔하게 주고 넘어갈 일이지
  • 작성자하이그레그레 | 작성시간 26.06.19 맞말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