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위대 편 들러 달려온 국민의힘 때문에 오늘도 경기장 못 들어간 체육회.jpg 작성자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뭐하려고했지 작성시간26.06.16 체육회는 시민 아니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날트러플 작성시간26.06.16 뭐라는거야 진짜 선수들이 피해를 보고 있잖아 뭐가 평화시윈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다잘돼진짜 작성시간26.06.16 법적 책임 물어야지 도대체 뭐하는건지 모르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AY RIEGROW 작성시간26.06.16 쟤네한테 전부 손해배상 청구서 주면 되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택근무하고싶다 작성시간26.06.16 여태 폭력진압 하던 건 ㅋㅋ 그냥 우스워서였구나 강약약강 지린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차두쫀볼 작성시간26.06.16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트였음 작성시간26.06.16 고소 드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ames McAvoy 작성시간26.06.16 ? 왜 민주당한테 그러지 쟤네한테 힘 실어준 국힘이나 가만히 있는 오세훈한테 난리쳐야지 민주당이 말얹거나 저기서 설쳤다간 괜히 폭동만 더 커질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운트였음 작성시간26.06.16 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16 동덕여대학생이랑 장애인은 잘만 뚜들겨패더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창문이존나흔들려 작성시간26.06.16 계엄때 부러웠던게 극우들만이 아니라 국힘도 부러웠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국민들 지키는척 ㅋㅋㅅㅂ 국회에서 투표안하고 뒷문으로 도망가던 기세는 어디가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래그래니말이다맞아 작성시간26.06.16 민주당 뭐해? 서울시 뭐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olCat 작성시간26.06.17 대통령도 이야기하고, 전 국무총리도 대학생이랑 나서서 이야기하는데 국힘은 ㅂㅅ짓해도 계속나와서 무언갈 하는데 민주당은 왜 저 판을 끌어와서 유리하게 쓸 행동을 단한명도 안하고 조용히 있을까 궁금하고 아쉬움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네카를 읽어 작성시간26.06.16 경찰들한테 혐오감만 생김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곽제강 작성시간26.06.17 민주당이 뭔 상관인디? 말얹으면 더 ㅈ되는거 아닌가 무튼 그거랑 별개로 진짜 국힘 개지랄맞다 실제로 뭔일이 벌어나는지 상관없어 언플만 하겟다 이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