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러시아짝귀 작성시간 26.06.16 와진짜 니물이 비빕밥용인가 슴슴하게 무쳤나 비빔용고추장인가 너무 궁금하다 나는 반찬용 나물이랑 시판 고추장 넣어서 그런가 저렇게 빨갛고 진덕하게 비비면 개짜서 못먹음 맨날 밍밍한 색 비빔밥 먹어야 됨
-
작성자뿡빵핑 작성시간 26.06.16 ㅁㅊ 알강알강해 보이는 보리밥까지 ㅁㅊㅇ
-
작성자일탈부앙이 작성시간 26.06.16 짭잘해보이는데 촉촉하게 잘 비벼저서 맛도리로 보임..
-
작성자팀팀 작성시간 26.06.16 난 저 소주가 진짜인지 물인지 궁금해...연기니까 물 넣어온걸까? 근데 그렇다기엔 크으 가 너무나도 예술이라고 ㅜㅜㅜ
-
작성자헤헤헤ㅔ 배고프다 작성시간 26.06.16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