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나경원 “경찰, 증거인멸하려 하나”…‘잠실 개표소 진입 시도’ 비판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16|조회수79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694419?sid=100여성시대 허니러스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싸갈쓰가바갈쓰다 | 작성시간 26.06.16 아니 이해가 안가네 개표 했고 오세훈 됐잖아 뭔 증거인멸 이야기를 하는거야....? 일을 못하고 있잖아 거기가 일터인 사람들 들어가게 해줘야지 장난하냐 작성자박유호 | 작성시간 26.06.16 범죄은폐는 무슨 시위대가 범죄 저지르고 있잖아 작성자우쿠렐레랄라 | 작성시간 26.06.16 사리분별 못하고 설치네 또 작성자6월의주인공 | 작성시간 26.06.16 더 부추기고 앉았네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