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나경원 “경찰, 증거인멸하려 하나”…‘잠실 개표소 진입 시도’ 비판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16|조회수797 목록 댓글 4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694419?sid=100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싸갈쓰가바갈쓰다 | 작성시간 26.06.16 아니 이해가 안가네 개표 했고 오세훈 됐잖아 뭔 증거인멸 이야기를 하는거야....? 일을 못하고 있잖아 거기가 일터인 사람들 들어가게 해줘야지 장난하냐
  • 작성자박유호 | 작성시간 26.06.16 범죄은폐는 무슨 시위대가 범죄 저지르고 있잖아
  • 작성자우쿠렐레랄라 | 작성시간 26.06.16 사리분별 못하고 설치네 또
  • 작성자6월의주인공 | 작성시간 26.06.16 더 부추기고 앉았네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