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내가 봤던 것 중에 가장 짧고 굵은 악플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16|조회수10,572 목록 댓글 16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5836978

와 나 소설 안 쓰는데 내가 더 상처받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물방울또루룯 | 작성시간 26.06.16 22.. 나라면 별 타격없을듯 ㅋㅋㅋ
  • 작성자멀린밀레주식삽니다 | 작성시간 26.06.16 내가 작가도 아닌데 마상입음... 아니 걍 쌍욕을 해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오수정크리스탈 | 작성시간 26.06.16 마상
  • 작성자24567 | 작성시간 26.06.16 맘에 안들면 쓰루하면 되지 작품을 위한 비판도 아니고 굳이굳이 저렇게 악플다는 심리가 궁금하다
  • 작성자T쌉T인팁T | 작성시간 26.06.16 재수없어 영원히 출근하길 ㅗ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