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잼시대통령되면재기한다며왜안해작성시간26.06.16
나도;;; 난 쿠팡은 아니고 배민으로 주문한건데 음식이 뺑뺑이 너무 돌아서 피자인데 딱딱해서 환불 한번 받고 그다음엔 치킨이 눅눅해져오고 식어서 환불 하는데 아 이거 블랙리스트 되는거 아니냐;;; 하고 불안했어 ㅠ
작성자개념을 깏 끼라고작성시간26.06.16
쿠팡은 저 시스템으로 반품 수거, 검수, 반품 식품 처리비용 3200보다 몇백배는 아꼈을걸? 그리고 그 무조건 환불로 판매자들한테 더 뜯어내고... 저 소비자가 한 일을 차치하고 시스템 자체가 존나 약았음. 진상을 키우는 환경 조성하고 ㅈㄴ 누적해서 개진상 만들어서 고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