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배꼽의행방]아 하하 무슨 유재석의 조선시대 본처? 같아

작성자냉장고기사놈아장판물어내라열알|작성시간26.06.16|조회수22,798 목록 댓글 17

워딩ㅈㅅ 잘 어울리는 단어가 저거밖에 안 떠올랐음

하: 난 지금도 그렇지 난 알아

하: 형님이 놀다 오실 수 있지

하: 놀다 오실 수 있지 잠만 집에서 주무시면 되는 거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병약한체대생 | 작성시간 26.06.16 불안형 달글로 모셔 ㄱㄱ
  • 작성자운동하자운동해 | 작성시간 26.06.16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Pon_zoo 폰주 | 작성시간 26.06.16 유재석도 맞다고 생각할것 같앸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Pon_zoo 폰주 | 작성시간 26.06.16 하하 이광수보고 질투한 적 없었을까
  • 작성자닷뎀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