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20대 후반익들아 괜찮은 사람은 이제 다 임자 있다는거 공감해?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3,777 목록 댓글 44

출처:https://instiz.net/name/6020805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닥강정 | 작성시간 26.06.16 엥 .. 개노공감 ,,, 걍 비위 좀 맞춰주면 결혼하더라
  • 작성자cndjshhw | 작성시간 26.06.16 이거진짜 어릴땐그런줄알았는데 아님.. 주변 친구들 남친 남편봐바.. 부러워? 안부럽잔아..
  • 작성자각자도생도 생이다 | 작성시간 26.06.16 찐일수록 더 표독하게 일찍 결혼함 여자 발판 삼아서 로켓쏘려고 보기엔 좋아보일 수 있겠지 옆에 붙어있는 여자가 인생갈아서 케어중이니까..
  • 작성자뿌루루 | 작성시간 26.06.16 주변 기혼들 보면 아닌듯하던데?
  • 작성자우유우우유유 | 작성시간 26.06.16 간사람들 괜찮은거 맞음?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