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여초커뮤에 은근 있는거같은 굴절혐오 유형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2,514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견디셔 | 작성시간 26.06.16 여자패는거 누구보다 즐거워하는 사람들있더라
  • 작성자24567 | 작성시간 26.06.16 굴절혐오 근본은 질투아닌가 왜 가해자인 당사자보다 주변인을 더패냐고
  • 작성자외계 생명체 626호 스티치 | 작성시간 26.06.16 데이트폭력 가정폭력 피해자인데도 은근 여자탓하는 사람들 점점 늘어나더라 남자욕은 죽어도 못하겠으면 차라리 못본척하든가. 여성 피해자들 불리해지는거에 누구보다 열심히 힘실어주고있음
  • 작성자아싸라비아콜롬비아 | 작성시간 26.06.16 기혼여성혐글 폭탄으로 올리고 죠? 이러는거 제일 피곤
    기혼남성혐글 폭탄으로 올리는건 본적도 없음 오로지 기혼여성까글만 연달아 올리는 업로더들 존나 투명
  • 작성자샤워하기귀찮다 | 작성시간 26.06.16 남편이 가정폭력 했다는 글에 죠? 하는 거 보고 걍... 뒤로가기 눌렀음 어이없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