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종이책이 얼마나 안 팔리냐면..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6|조회수77,154 목록 댓글 64

출처: 여성시대 강원도드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퐁당퐁당쇼콜라 | 작성시간 26.06.16 서재가 사치인 세대.. 시절이라 그런 것도 클 듯.. 그걸 깨닫고는 책을 편하게 못 사게 됨 ㅠ
  • 작성자계산하기 | 작성시간 26.06.16 학교에서 일해서 매년 600 권씩 사는데 내가 베스트셀러 메이커?
  • 작성자이상한변호사우영우 | 작성시간 26.06.16 나도 종이책이 훨씬좋아 근데도 월세살면 계속ㅊ집옮기는데 짐을 늘릴수없어서 빌려보거나 알라딘에서 중고사서보고 다시 팔거나 하게돼
  • 작성자하바바바바 | 작성시간 26.06.16 재독을 안 해서 무조건 도서관 아님 밀리로만 봐...사실 집에 둘곳이 없어
  • 작성자봉추찜닭쓰 | 작성시간 26.06.16 맘같아선 사고싶어도 짐이라.. 알라딘에서 사고팔거나 도서관에서 빌리거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