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갑자기 하고싶은거 다하고 사는 듯한 최성곤 (와일드씽 오정세)

작성자아무것도아닌게내겐어려워|작성시간26.06.16|조회수39,123 목록 댓글 37

출처: 여성시대 아무것도아닌게내겐어려워

 

 

 

 

아이돌, 셀럽들이 니가 좋아 챌린지를 해주고 있지만

최성곤 본체는

 

 

아이돌이랑 같이 니가 좋아도 찍고

 

 

 

비비랑도 찍고

 

 

 

 

 

비비 노래 챌린지도 해주고

 

 

 

 

 

 

르세라핌 붐팔라 챌린지도 찍고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디 싱송라 허회경도 후배라고 쌰라웃하더니

(오정세가 인디음악 조아한다함)

 

 

 

 

 

 

 

 

소속사도 숏츠 폭주 중 ㅜ ㅜ

 

 

 

 

 

 

무대 인사도 이제 최성곤으로 도는 듯

 

 

 

 

 

 

썸ㄴㅔ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garyespleasee | 작성시간 26.06.16 영화는 걍 정색하면서봤는데 니가좋아만 미친듯이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사 가성비오지는것도너무웃기고 오정세아저씨 생김새도ㅠㅠ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문어괄싸 | 작성시간 26.06.16 아 비비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 최성곤씨 이래도 38주째 2위죠?
  • 작성자디스이즈럭키걸 | 작성시간 26.06.16 최성곤 조연 아니냐고ㅋㅋㅋㅋ
  • 작성자ICDIWABH | 작성시간 26.06.16 아 진짜 개열받아 ㅋㅋㅋㅋ
  • 작성자담다디다 | 작성시간 26.06.16 와씽 홍보 혼자다하네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