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매일 같은 시간, 같은 세 끼 먹었다"…5개월 만에 45kg 뺀 男, 뭘 먹었길래?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4,793 목록 댓글 6

출처: https://v.daum.net/v/20260616131749071

 

 

 

체중 감량 주사 없이 매일 같은 시간 같은 메뉴를 먹으면서

5개월 만에 44kg을 감량한 남성의 사연이 공유됐다.

 

 

 

영국 매체 미러 등 보도에 따르면 웨스트요크셔 브래드퍼드에 사는 레헤일 칸(32)은

10대 시절 삼촌의 테이크아웃 식당에서 일하며 체중이 약 127kg까지 늘었다.

 

그는 어머니 암라트의 도움을 받아 식습관을 바꾸고 규칙적인 식사 계획을 세웠다.

 

 

 

레헤일은 매일 같은 시간에 세 끼를 먹었다.

 

아침에는 달걀과 토스트, 점심에는 참치 샐러드, 저녁에는 닭고기와 밥을 먹었다.

 

매일 TV로 축구를 보면서 러닝머신 위를 걷는 운동도 했다.

 

그 결과 5개월 만에 약 44.5kg을 감량했다.

 

 

 

현재 주택담보대출 심사 담당자이자 퍼스널 트레이너로 일하고 있는 그는

체중을 약 75kg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다.

 

 

감량 당시 먹었던 식단은 지금도 기본 식단으로 활용한다. 

 

 

그는 체중이 줄기 시작하자 더 열심히 식단 관리에 들어갔다.

 

 

아침에는 달걀 4개로 만든 오믈렛,

점심에는 참치 샌드위치나 샐러드 또는 감자, 저녁에는 닭고기와 밥을 먹었다.

 

 

운동은 러닝머신 걷기에서 나아가 집 차고에 헬스기구들을 배치해

프리웨이트와 스쿼트랙을 활용한 근력운동도 시작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스와라떼 | 작성시간 26.06.16 광기 ㄷㄷ
  • 작성자tothetowards | 작성시간 26.06.16 와 대단해 지겨워서 어케함
  • 작성자뜬다이바닥 | 작성시간 26.06.16 나는..못해..맨날같은음식..
  • 작성자인생^조진^웅 | 작성시간 26.06.16 진짜 어려운걸 해내네.,
  • 작성자쿠키런킹 | 작성시간 26.06.16 나 바프할때 저거 비슷하게 3개월하고 10키로 뺐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