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부의 양극화 근황 (자본주의 실패) 작성자언슬립|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확실해졌네 작성시간26.06.16 돈내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양이11 작성시간26.06.16 요즘같이 주식, 부동산 오를떄 더 심해지잖아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도화 작성시간26.06.16 주식 이런거 오르면서 돈많은 사람들은 돈을 더 벌겠네~ 이랫는데...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캐비넷으로돌아가라 작성시간26.06.16 저렇게 돈이 많은데도 돈을 더 벌고 싶어서 남 등처먹는 짓 한다는 게 놀라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담송운 작성시간26.06.16 22.... 그래서 결국엔 발행량 정해져있는 코인으로 가는 수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캐모이 작성시간26.06.16 이새끼들이 진짜 사회악임 말이되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냐리냥나 작성시간26.06.16 어중간하게 잘버는 고소득자가 젤 피보는듯 울나라도 연봉 1억인가 얼마부터 세금 ㅈㄴ 떼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펀치냥펀치 작성시간26.06.16 혁명 ㄱ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 작성시간26.06.16 자본주의도 실패하면 어떤 모형을 따라야하지? 공산주의 사회주의는 실패한 시스템이잖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샤알라 작성시간26.06.16 세제좀 바꿔라 저 많은 돈을 개인이 쌓아만 두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비드라러라 작성시간26.06.16 돈이 돈을 버는 시대니까...이걸 어디서부터 어떻게 손대야할지 감도 안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장없는 브로콜리 작성시간26.06.16 AI로 이제 더 가속화 될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평창 작성시간26.06.16 우리도 혁명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reen hexagon 작성시간26.06.17 대실패야… 조정들어가야함 아니면 다같이 죽는거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