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값으로 친구 거르는 법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엽떡모둠튀김 작성시간26.06.16 술안먹고 안주는 존나 먹어.. 안주를 또 다양하게 시키고서는 술안먹었다고 돈 못보내주겠대 이런경우는 어떻게해? 반대로 술먹는 애는 안주를 별로 안먹었는데 별말없이 돈 보냄ㅋㅋㅋㅌ 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지호도? 작성시간26.06.16 ㅅㅂ 차비를 왜 술값에서 뺄라그래ㅡㅡ 돈내기싫으면 나오지를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stj잇티제 작성시간26.06.16 저게무슨친구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재석. 작성시간26.06.16 저런여자들이 있음?? 오히려 남자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발이 잘해줬는데 작성시간26.06.16 나도 저런 일 있었어서 안 마시는 놈들 빼는 놈들이랑 두번다신 술집 안 감늦게온거만 ㅇ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번에는꼭뺀다살 작성시간26.06.16 으시밯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자친구한나 작성시간26.06.16 저런애들 개많아...짜증나서 그뒤론 안모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콜라 작성시간26.06.16 다들 안먹었다면서86000원은 어케 나온거냐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mmer.cake 작성시간26.06.16 아 안먹었어도 엔빵해; 나오질 말던가 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탄부대찌개 작성시간26.06.16 왜만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사이언 작성시간26.06.16 왜만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블바리슬리핑 작성시간26.06.16 술안먹었는데 청구하는 미친놈들 존나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보리얼그레이 작성시간26.06.16 저런 ^여자^ 못봤는데.. 단한번도내가 내겠다고 싸워는봄왜 돈 더보내냐고 돌려주는경험 마니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SG LANDERS 팔고용진아망해라제발 작성시간26.06.16 걍 안나오시면 되겟습니다 근데 늦게 오면 엔빵할때 알아서 금액 빼주고 계산하지않아? 그게맞는거같은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옹피 작성시간26.06.16 술 안먹어서 돈 안낼거면 술자리를 안나오면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et me solo her 작성시간26.06.17 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죠물음표 작성시간26.06.16 엥 오히려 늦게오면 지각비로 아이템 하나 사야되는건데? 아 지각이 아니라 미리 언급하고 한시간씩 늦게오는거는 먼저 빼주긴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wp 작성시간26.06.16 우린 술 안먹는 친구를 안볼 수는 없으니까 그냥 빼고 계산함 아무도 불만 없음 근데 딱 그정도만..세세하게는 ㄴ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랄새끼 지발하네 작성시간26.06.16 술 아예 안먹으면 빼주는데 기본 N빵해야지 머여 저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