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아파트 ‘172억 낙찰’ 날벼락…“실수로 0 하나 더 붙인 듯” 작성자정희란|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5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aybe tmrw 작성시간26.06.16 안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iiiwii 작성시간26.06.16 아 1억 5천 쌩으로 날려야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쭈니쭈니쭈 작성시간26.06.16 아니 뭐 저런걸 실수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6og⸸a2 작성시간26.06.16 ㅁㅊ..실수로 1억날리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now waves 작성시간26.06.16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제발 형편 넉넉한 사람이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윈멜밀 작성시간26.06.16 17억 쓸 정도면 1.5억은 내겠지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기절 테리어 작성시간26.06.16 더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닥쳐 작성시간26.06.16 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맬옹 작성시간26.06.16 저런실수 은근 많다고 들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꾸뿌꾸빠빠 작성시간26.06.16 아존나속상하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16 헐....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케는왜비쌀까 작성시간26.06.16 떼잉 일십백천만 하시지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영감 작성시간26.06.16 저반주에도 나오고 이번주에도 나오고 자주 나오는 실수임 ㅠ 두번세번 획인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당을나온찜닭 작성시간26.06.16 허걱,,,천만원, 일억도 아니고 약 20억 가까이 되는 돈 적어내면서 실수를 한단말야?? 나도 경매로 집샀는데 진짜 내기 직전까지 확인에 확인을 하게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