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력이 배신할까봐 두려워요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삼겹살볶음밥 작성시간26.06.16 들인 노력만큼 결과가 나오는 경우가 더 드문거 같아 인생은
  • 작성자 천리사 작성시간26.06.16 근데 노력도 안해보고 나중에 ‘그때 좀 더 열심히 해볼걸‘이라고 후회하는 것만큼 자괴감 드는 상황도 없기 때문에 ㅠ 일단 목표 정했으면 앞뒤 너무 재지말고 킵고잉해야 한다고 생각함
  • 답댓글 작성자 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26.06.16 222 글고 노력하면 어떻게 굴절되서라도 나한테 다 도움되는 방향으로 돌아오긴 와.. 안하는것보다는 나아 진짜
  • 작성자 Lisasooo 작성시간26.06.16 난오히려 할 수 있는만큼 노력했을때 결과는 중요하지 않더라 좋던 나쁘던 상관없더라고
  • 작성자 AC/DC 작성시간26.06.16 당장엔 노력이 배신한듯 보이지만 지난날 했던 노력이 훗날에 더 좋은 기회로 돌아오기도 하더라고 .. 살아보니 더욱 느낌
  • 작성자 우마부 작성시간26.06.16 배신하더라 너무 노력 안 했으면 좋겠어 나는 결국 너무 이 악물고 노력하다가 우울증 왔었거든
  • 작성자 앨리스는바로나 작성시간26.06.16 그래도 배신할까봐 안하는것보다는 뭐라도 해야 얻는게 있어! 여시들도 나도 힘내자! 우리너무 결과만 보지말고 과정도 보자구😄
  • 작성자 Valancy Stirling 작성시간26.06.16 난 배신감에 치를 떠는데ㅋㅋㅋㅋ마인드를 바꿔봐야겠군
  • 작성자 막순이네 작성시간26.06.16 노력 짜식 너도 고생 많았다 근데 쫌만 더 해보자ㅋㅋ 이제 배신감이랑도 친구할 때 된 것 같고..
  • 작성자 파랑핑 작성시간26.06.16 스스로 열심히 산 그 시간 자체를 보람으로 여기면 안되나. 다 똑같은 시간인데
  • 작성자 다운받아서덮어 작성시간26.06.16 개큰분노 실망 혐오 다음에 그래 인생은 내 뜻대로 안되지 무한반복
  • 작성자 밀크민트티 작성시간26.06.16 노력 = 경험 아닐까
    경험이라는 건 한정된 시간, 한정된 기회에 가질 수 있는 건데 자신이 부지런히 움직여서 얻을 수 있던 경험이니까 그걸로도 자긍심 가져도 좋지 않나 싶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