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속보]장동혁 “개표소에 2명씩 출입허용, 모든 과정 생중계”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16|조회수3,303 목록 댓글 47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2/0003452313?sid=102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6일 시위대가 봉쇄 중인 잠실 개표소 현장에서 “(대한체육회) 단체별로 2명씩 들어가 순차적으로 물건을 갖고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장 대표 주장이 경찰이나 체육회 측과 협의가 된 것인지는 불명확하다.

장 대표는 이날 개표소가 있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 앞에서 “전산 장비에 대해서는 일체 손을 대지 않기로 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런거싫어 | 작성시간 26.06.16 오세훈은 뭐하냐 진짜
  • 작성자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 | 작성시간 26.06.16 지가 뭔데
  • 작성자친일파꺼져펫샵충꺼져 | 작성시간 26.06.16 뭐하는 새끼야 미친
  • 작성자필로소피탈모샴푸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발푸르기스의밤 | 작성시간 26.06.16 진심 나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