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아이돌 산업이 진짜 뭔가 묘함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폭식운동 작성시간26.06.16 외모를 좋아하는거니까..
  • 작성자 BadaLee 작성시간26.06.16 그래서 요새 노래 같지도 않은거
    쇼츠용으로 자꾸 만들어내는거 극혐임..
    심지어 가수들 발음도 별로고
    이게 가사인가 싶은것들 뿐이고
    노래가 아니라 그냥 단순한 음악 같아
    걍 비트만 둥당둥당 있는
    가사로 무언갈 전달하는게 하나도 없어;;
    이게 사랑노래인지 세상을 비판하는 노래인지
    걍 춤추면서 나를 봐 난 존예존잘이지~ 이느낌 뿐이야..ㅋㅋㅋ
    심지어 남돌은 존잘도 없는데 존나잘생긴척해서 개빡침
  • 작성자 푸누굴이 작성시간26.06.16 뭔가 남들이 만들어준걸 외적인거 조금 괜찮은 애들이 적용해서 플레이만 하는 느낌이긴 함 작사작곡하는 아이돌도 있지만 솔직히 그런 돌들도 한두명만 참여하고 나머지 외모 괜찮은 애들은 걍 업혀가는 구조라.. 근데 사실 그런 멤버들 없으면 그 그룹이 아이돌로 분류될 이유가 없기도 함 본인이 노래나 무대에는 재능이 없어도 작사작곡은 잘하는 사람도 있으니 가창만 해줄 사람도 필요한거같기도 하고..
  • 작성자 니나니나니고릴라다 작성시간26.06.16 걍 내 돈과 시간을 써서 캐릭터 키우는 느낌인거지 근데 그게 살아있는 사람인거고
  • 작성자 야옹이가 좋아 작성시간26.06.16 자체작사작곡에 실력파 아니면 심장이 뛰지 않아.. 아니 작사작곡이야 둘째 치더라도 최소 노래 실력은 있어야함
    받아온 곡이랑 받아온 춤 꼭두각시처럼 시키는대로 시연하는게 너무 쉬워보여.. 서사랑 깊이가 없어보여서 싫어
    노래 실력이 뒷받침 되지 않으면 아무리 표현을 집어넣어도 결국 시키는대로 하는거 같아서 별로야
  • 작성자 촉법노인 작성시간26.06.16 이제 아이돌은 대중적이지 않고 걍 오타쿠의 한 장르야
  • 작성자 조금그래 작성시간26.06.16 가끔 보면 엔딩요정 포즈를 제일 열심히 연습하는건 아닌가 싶을때 있음 글에있는 마지막 댓이 맞말인거같음 과거는 걍 미화되어서 그렇지 늘 이랬음
  • 작성자 MARU 작성시간26.06.16 노래도 가이드 듣고 그대로 불러 춤도 만들어준거 보고 춰 자기만의 해석을 하는 사람이 몇 없음 재미가 없어 가이드곡이 더 나을 때도 있음
  • 작성자 복실이돌격대 작성시간26.06.16 신라면같은거라 생각함 걍
  • 작성자 원서를 읽자 작성시간26.06.16 곡이랑 안무를 미디어에 송출하기 위한 수단… 이라기엔 돈을 연예인들만 개많이쳐먹음
  • 작성자 견디셔 작성시간26.06.16 이래서 자체제작 실력파가 좋아 라이브 못하고 실력없는 애들은 파다가도 금방 현타옴 실력이 뒷받침 돼야 덕후의 심장이 뛰어
  • 작성자 눈치챙기세요 작성시간26.06.16 아이돌은 업계에서는 진짜 레알 상품으로 대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