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BadaLee작성시간26.06.16
그래서 요새 노래 같지도 않은거 쇼츠용으로 자꾸 만들어내는거 극혐임.. 심지어 가수들 발음도 별로고 이게 가사인가 싶은것들 뿐이고 노래가 아니라 그냥 단순한 음악 같아 걍 비트만 둥당둥당 있는 가사로 무언갈 전달하는게 하나도 없어;; 이게 사랑노래인지 세상을 비판하는 노래인지 걍 춤추면서 나를 봐 난 존예존잘이지~ 이느낌 뿐이야..ㅋㅋㅋ 심지어 남돌은 존잘도 없는데 존나잘생긴척해서 개빡침
작성자푸누굴이작성시간26.06.16
뭔가 남들이 만들어준걸 외적인거 조금 괜찮은 애들이 적용해서 플레이만 하는 느낌이긴 함 작사작곡하는 아이돌도 있지만 솔직히 그런 돌들도 한두명만 참여하고 나머지 외모 괜찮은 애들은 걍 업혀가는 구조라.. 근데 사실 그런 멤버들 없으면 그 그룹이 아이돌로 분류될 이유가 없기도 함 본인이 노래나 무대에는 재능이 없어도 작사작곡은 잘하는 사람도 있으니 가창만 해줄 사람도 필요한거같기도 하고..
작성자야옹이가 좋아작성시간26.06.16
자체작사작곡에 실력파 아니면 심장이 뛰지 않아.. 아니 작사작곡이야 둘째 치더라도 최소 노래 실력은 있어야함 받아온 곡이랑 받아온 춤 꼭두각시처럼 시키는대로 시연하는게 너무 쉬워보여.. 서사랑 깊이가 없어보여서 싫어 노래 실력이 뒷받침 되지 않으면 아무리 표현을 집어넣어도 결국 시키는대로 하는거 같아서 별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