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사실 나 요즘 고민되는 거 하나 있음 나는 고졸 청년인데 사회운동이나 인권운동쪽 사회는 싹 좋은 대학 출신 엘리트 위주인 거 같음twt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34,311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신모리 작성시간 26.06.16 뭔말알 우리나라 엘리트주의 너무 심해서 내가 목소리내면 밑바닥 거지주제에 ㅠ 못배운주제에 ㅠ 일케 생각할까봐 움츠러 듬 . . .
-
작성자슈뱍바 작성시간 26.06.16 맞아 좀 이런거 더 심해지는 것 같아. 다양한 계층의 의견이 다 녹아져들어가야하는게 정친데
-
작성자박올박올 작성시간 26.06.16 운동권 출신인데 꼭 그렇지만은 않음 ㅎㅎ 고졸도 많고 중퇴도 많아
-
작성자세타피르피르 작성시간 26.06.16 대답크게해~~~~~!!!!
그런엘리트들이랑 같은 생각이라고 니가 자신감가지자 -
작성자Pon_zoo 폰주 작성시간 26.06.16 근데 보통 엘리트들이 저지른 일에 운동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서 안움츠려도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