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남자들 업소 가는이유가 뭐야?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8,867 목록 댓글 4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유기상 | 작성시간 26.06.16 성범죄도 정복욕으로 저지르는건데 비슷할듯
  • 작성자노애설의 문단속 | 작성시간 26.06.16 대체 왜 남자만 성욕이 강하다는 게 공공연한 사실이지 나도 성욕 대마왕인데ㅡㅡ 걍 참을성이 없는 거임
  • 작성자로또언제 | 작성시간 26.06.16 개더러워 죽어~
  • 작성자겨울즐먹어 | 작성시간 26.06.16 저능
  • 작성자포케는왜비쌀까 | 작성시간 26.06.16 걍 일시적인 권력을 사는거임
    돈내니까 그 시간동안 막대해도 된다는 그런 정복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