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확인 ㄹㅇ 누굴 위한거임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무말아무거나 작성시간26.06.16 수요를 줄여야 공급이 줄으니깐..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버거가 마싯다지?감자튀김주데여 작성시간26.06.16 난 수요가 없으면 공급도 없다고 생각하는 쪽이라 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신이 고칼로리라고? 작성시간26.06.16 사지 말라고요 일단 안사야 공급자 줄거 아니에요 플미충도 문제지만 그걸 사주는 사람도 문제 있는거잖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발이 잘해줬는데 작성시간26.06.16 수요없으면 다 없어짐 사질 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고소중 작성시간26.06.16 사지말라고 플미를.. 정가 양도 아닐거 뻔하잖아 만원 천원이라도 정가보다 더 주고 사지말라고 그래야 플미충들이 굶어죽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라엽떡치즈스틱 작성시간26.06.16 안 사면 업자 안 붙어요 ㅠ 합동 공연 같은거 있을 때 플미 사는 팬덤이랑 붙으면 업자 엄청 붙어서 힘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리탕탕 작성시간26.06.16 하지말란짓을왜해? 수요가있으니까 공급이있는거아냐. 하지말라하면 하지를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랑 작성시간26.06.16 아 양도ㅋㅋㅋㅋ양도를 받지마 걍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디로 가야 작성시간26.06.16 그렇다고 본인이 아닌데 들여보내줄 순 없잖아..ㅠ 들여보내주면 앞으로 계속 될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구라미라미 작성시간26.06.16 차라리 빈게 낫지....그렇게 다 받아주면 그냥 엄청 사잖아 ,,,, 당연히 안타까울순있는데 근본적으로 업자를 잡는게 어려우니까 수요를 잡는거임... 업자 못 잡아서 수요 냅두면 아예 업자 못 잡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탕정포도 작성시간26.06.16 사는 사람이 문제지... 플로어 앞줄이면 얼마나 비싸게 샀겟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너라 작성시간26.06.16 안 사면 될 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dd 작성시간26.06.17 아니 그니까 안샀으면 됐잖아ㅜ 팀플 좀 하자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