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에서 미화 직원과 엘리베이터 동승하면 냄새 때문에 구역질 난다고 한 입주민이 민원을 제기 작성자알티드래곤|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2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동물학대하지마세요 작성시간26.06.16 장난하냐??? 진짜 저런것들 죽이고싶어 왜사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끼 작성시간26.06.17 우리아파트.. 이걸 단톡방에서 실시간 보고 개충격… 사람이길 포기한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현재페이지 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