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즘 사람들은 잘 모르는 2008년 광우병 시위 상황.jpg (사진주의)

작성자사랑충만한방구|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사랑충만한방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너무 억울하고 답답해서 가져왔어 이명박때부터 시위 나가본 사람은 알걸? 불법집회나 폭력시위라는 프레이밍에 당하지 않기 위해서 얼마나 몸 사려가면서 시위했는데.. 솔직히 광우병 갈 것도 없어 남태령만 해도 봐 경찰들 과잉진압으로 논란되었고 농민들은 경찰들이 항상 이런 식이라고 했잖아. 왜 경찰들은 똑같은 시민들을 다르게 대우하는지? 이러면 경찰들은 중립이 아니라 어떤 목적이 있는게 아닌지 의심하게 되잖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사랑충만한방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그때 군화발로 대학생 머리 밟고 곤봉으로 고등학생 머리 때려서 피나고 그런 사진들 봤던 기억이 있는데.. 진짜 올공에서 불법 저지르는 애들한테는 왜 이렇게 관대한 건지 이해가 안됨
  • 작성자 양쯔강돌고래류재숙 작성시간26.06.16 저때 내가 대학생 때였는데.. 물론 성인이었지만 주변 아주머니 아저씨들이 가두리 쳐서 보호해줬는데도 저지랄났음. 명함 들고 다니면서 혹시 잡혀가게 되면 연락하라고 뿌리고 다니는 분들도 계셨고... 장난 아니었어..
  • 답댓글 작성자 방토방토1457 작성시간26.06.16 찐 어른들이시네ㅠㅠ
  • 작성자 크와썽 작성시간26.06.16 명박산성 ㅅㅂ 아직도 기억함
    근데 시민들한테 저짓거리한 당이 아직도 정신못차리고 정권잡는것도, 극우화된것도 존나 개탄스러움
    시민들한테 물대포 직격타로 쏘는게 말이되냐고
  • 작성자 초연해지기 작성시간26.06.16 씨벌놈들임 내가 저때부터 빨간당 혐오했음
  • 작성자 반짝번쩍휘힉 작성시간26.06.16 싸패새끼들
  • 작성자 뭐래는거야 작성시간26.06.16 나 저때 나갔었는데 진짜 개미친새끼 같았고 그래서 이명박이 더더더더더 진짜 혐오스러울 정도로 싫어졌었어 어떻게 아직도 저 당이 판을 치고 다니는지 진짜 안쪽팔리냐
  • 작성자 쿵철이 작성시간26.06.16 저때 내가 새벽내내 라이브 들었었는데...... 저체온증 환자들이 너무 많아서 핫팩 수건 생수같은거 지원해달라고 하고ㄷㄷㄷ멘붕
  • 작성자 캐비넷으로돌아가라 작성시간26.06.16 이명박근혜 살인자들인데 찬양하는 거 개 역겨움
  • 작성자 aasseepp 작성시간26.06.16 아스팔트바닥에서 기었던거 저때가 처음임 시발새끼들 생각만 해도 분하다
  • 작성자 빙그레더단백 작성시간26.06.16 미친..
  •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16 저거랑 남태령보다가 지금 올공 돼지파티 꼬라지 보니까 개빡치네ㅋㅋㅋ 견찰들 다 죽었으면
  • 작성자 플루아 작성시간26.06.16 이제 이거 다 주작이라고 믿더라 사람들.. 광우병같은거 없고 허상인데 사람들 저때 무식해서 다 홀린거라고 시위 나갔었는데 저때부터 난 한나라당이 존나싫었음ㅋㅋ
  • 작성자 일상해씨 작성시간26.06.16 저거랑 남태령보다가 올공 꼬라지 보면 기도 안참
  • 작성자 쨍그랑 쨍쨍그랑 작성시간26.06.16 엄청 어릴땐데도 티비만 틀면 뉴스에 사람들 시위하는거, 물대포 쏘면 우비입은 사람들이 물 맞는 거 나왔던 기억이 남..
  • 작성자 포케는왜비쌀까 작성시간26.06.16 저 당시 전경출신 믿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