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알바생은 유제품 우유들을 선입선출없이 그냥 앞으로 넣어버리고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77,930 목록 댓글 2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ㅇㅁㄴㅇ | 작성시간 26.06.16 유통기한 꼭 확인하고 사는데ㅋㅋ 작성자환장하는여시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뜨아후후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부야~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 작성자발푸르기스의밤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쨌든 선입선출됐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