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팬 입장에서는 연예인이 힘든 티 하나도 안 내는 게 좋아?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7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로또1등되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6.16 안내는거
  • 작성자 뚜시쿠시 작성시간26.06.16 쌉안내는거
  • 작성자 2026년 행복하기만하기를 작성시간26.06.16 ㄹㅇ 안내는거
  • 작성자 RaMola 작성시간26.06.16 팬한테 왜 징징거려 지피티한테가서 해
  • 작성자 스플래툰1 작성시간26.06.16 적당히는 티내주는게 좋음. 아니 내가 아이돌 덕질하면서 본문 두가지 다 느꼈었는데 ㅋㅋㅋㅋㅋ 나 이전에 덕질하던 아이돌은 회사 자체에서 아예 멤버들 힘들어하는것들,라이브 실수해서 우는모습, 무대하고 숨가빠서 헉헉대는거 다 영상으로 찍어서 서사처럼 바이럴 내보내고, 팬들은 멤버들 힘들어하는거보면서 한쳐먹고 그랬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아이돌로 갈아타고나니까 회사마다 바이럴 성향 다른게 딱 보이는게, 새로 갈아탄아이돌은 7년차도 넘었는데도 힘들어하는모습 진짜 아~~~예 안보여주고 진짜 그런 우울한 분위기 영상은 다 잘라서 아예 영상으로 안내보내더라

    그래서 갈아타고나니까, 힘든걸 서사로 구구절절 써먹었던 첫번째 아이돌이 너무 웃겨보이더라고ㅋㅋㅋㅋ 근데 팬덤은 확실히 팬들은 첫번째 아이돌처럼 힘들어하는영상이 좀 있어야 한을 엄청 먹는듯 ㅋㅋㅋㅋㅋ그래서 뭔가 팬덤이 탄탄하려면 티내는게 나은것같음 그래야 팬덤이 좀 뭉쳐서 팬으로서도 덕질이 편해지는듯.. 너무 티내는것도 웃기고 그렇다고 아예 안내는것도 좀 그래.. 적당히 내는게 제일인듯
  • 작성자 나냐야아 작성시간26.06.16 뭐든지 적당해야함
  • 작성자 아이스아메리카노연하게 작성시간26.06.16 아 어쩌라고ㅡㅡ이런 반응나올만한건 티 안내면 좋겠고
    지금 앨범 준비중이라 목이 쫌 안좋지만 열심히 해보겠다 이런 힘든 티는 내주면 좋겠어
  • 작성자 우하하하하하하하하 작성시간26.06.16 징징대는거 싫음 힘든거 극복하고 지나가는 말로 이때 힘들었지만 지금 괜찮다 하는거는 좋음ㅋㅋ
  • 작성자 도로교통 작성시간26.06.16 하면 안되는거지..
  • 작성자 치즈 쿰쿰 작성시간26.06.17 한 십년쯤뒤에 힘들었다 하면 이해함. 당장 지금 콘서트 하면서 아 넘 힘들어요ㅠㅠㅠㅠ 하면 때려치는게 맞지
  • 작성자 귤쿵야 작성시간26.06.17 어차피 티나 대놓고 말 하지 마 해도 몇년 뒤에 그때 시절이 힘들었지 정도로만 해
  • 작성자 내여자를지켜라 작성시간26.06.18 뭐때문에 힘든지 개인사 구구절절 다 오픈할거도 아니면서 뭉뚱그려 두루뭉술 힘들다 감쓰 안됨
    일주일안에 해결되는 정도의 가벼운 얘기 아니면 말하지마

    티안내고 안좋은 선택하면 어쩌나 우려도 있는데 그정도 심각한건 팬이 안다고 어떻게 할수 있는거 아니고 주변 가까운 지인들 역할이라 생각함 그런 상황인걸 팬도 알만큼 알리는거는 긍정적 효과보다 부정적 효과가 더 클듯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