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화법 좀 반감듦? 상대를 감쓰로 쓰는거 같대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4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치광이 작성시간26.06.17 빡대갈들한테 데였나보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 잎 작성시간26.06.17 난 별로 …벌써 기빨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겨보자 작성시간26.06.17 확실하고 굿 생각 없다가도 조급해져서 신청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파캇소 작성시간26.06.17 이렇게 말 안하면 왜 강조 안했냐고 따지는 진상 본적있음..진짜 많이 데여서 그런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랬었다 작성시간26.06.19 기빨려. 프로불편러는 저거보고 더 반감들걸ㅋㅋㅋ 민원대응 많이해봤지만 처음부터 저렇게나갔을때 악성민원인 더 많이 나타남..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17 현재페이지 18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