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박종면칼럼] 하나 된 삼성전자를 위하여

작성자모다피무침|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후후민들레 작성시간26.06.16 구글은 검색엔진에서만 이익이 나는데 성과급은 적자가 제일 심한 r&d ai개발부서가 가장 많이 받는다고 함.. 삼성전자는 dx는 다 r&d 개발이고 반도체에서도 메모리보단 비메모리가 r&d에 더 치중되어있는데.. 성과급은 이익이 제일 많이 났다는 메모리만 많이 주는게 이해가 안가긴 함.. 연구개발쪽이 당장 적자가 나도 미래가치가 있으니까 연봉이 높은 건데.. 비메모리도 미래를 위해 적자가 나도 사업 안접는 거라며. 이렇게 가면 이공계열 죽이기밖에 안되는거같음 누가 미쳤다고 학사석사박사따서 연구개발하냐.. 타산이 아예 안맞잖아. 걍 고졸로 반도체 생산직 가서 몇년 수십억 벌고 퇴사하면 땡인데.. 숲도 미래도 아예 안본 결과같음
  • 답댓글 작성자 뾰족핑 작성시간26.06.16 그러게 뭐 의사 말고 공대가라더니 성과급은 왜 안주냐 웅앵웅 하는 댓글들 여기저기서 많이 봤었는데 이게 무슨 이공계를 위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고졸이나 대졸 설비로 대출 들어가지 누가 석박으로 고생해가며 R&D 함...? 오히려 이공계의 의지를 꺾고 그저 물질만능주의 결과주의만 키운꼴이지 진정 이게 삼성 경영진의 선택이 맞는지 의구심만 들 뿐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