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후후민들레 작성시간26.06.16 구글은 검색엔진에서만 이익이 나는데 성과급은 적자가 제일 심한 r&d ai개발부서가 가장 많이 받는다고 함.. 삼성전자는 dx는 다 r&d 개발이고 반도체에서도 메모리보단 비메모리가 r&d에 더 치중되어있는데.. 성과급은 이익이 제일 많이 났다는 메모리만 많이 주는게 이해가 안가긴 함.. 연구개발쪽이 당장 적자가 나도 미래가치가 있으니까 연봉이 높은 건데.. 비메모리도 미래를 위해 적자가 나도 사업 안접는 거라며. 이렇게 가면 이공계열 죽이기밖에 안되는거같음 누가 미쳤다고 학사석사박사따서 연구개발하냐.. 타산이 아예 안맞잖아. 걍 고졸로 반도체 생산직 가서 몇년 수십억 벌고 퇴사하면 땡인데.. 숲도 미래도 아예 안본 결과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