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우리나라는 거짓노동을 너무 많이 하고있음.twt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4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임낫어프린스 작성시간26.06.23 10-4 너무좋다
    미용실, 병원, 은행 갈 시간 있으면 좋겠음
    하다못해 글처럼 장보고 저녁 여유롭게 먹고 운동까지하고 좀 누워있다 자면 좋겠음
  • 작성자 엔트로피 작성시간26.06.27 new 7시 8시에 출근해도좋으니 4시에는 퇴근시켜주면 좋겠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