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거짓노동을 너무 많이 하고있음.twt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4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임낫어프린스 작성시간26.06.23 10-4 너무좋다 미용실, 병원, 은행 갈 시간 있으면 좋겠음하다못해 글처럼 장보고 저녁 여유롭게 먹고 운동까지하고 좀 누워있다 자면 좋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엔트로피 작성시간26.06.27 new 7시 8시에 출근해도좋으니 4시에는 퇴근시켜주면 좋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현재페이지 1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