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내 기준 싸이코패스

작성자758291|작성시간26.06.16|조회수174,429 목록 댓글 356

출처: https://x.com/adhdkorean/status/2066496802996748319?s=20


(농담인거 아시쥬?)





난 싸패 3개 해당함 ㄷ ㄷ ㄷ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도토리묵ㅌ | 작성시간 26.06.27 new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라일랜드 | 작성시간 26.06.27 new 1 2 5 임니다
  • 작성자그웬 | 작성시간 26.06.27 new 다 난데.. 게을러서 오히려 빨리 처리해야 안쌓여! 하나 둘 쌓이면 더 감당 안돼.. 유산소는 그냥 구독중인 게 없어서 안듣게 됨
  • 작성자임찬규오지환오스틴영결해 | 작성시간 26.06.27 new 지하철에서 이어폰도 없이 멍때리는 사람은
    핸드폰 배터리가 나갔거나 내 배터리가 나갔거나 둘중 하나입니다…
  • 작성자BAMT | 작성시간 00:51 new 다 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