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내 기준 싸이코패스 작성자758291|작성시간26.06.16|조회수178,643 목록 댓글 35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adhdkorean/status/2066496802996748319?s=20(농담인거 아시쥬?)난 싸패 3개 해당함 ㄷ ㄷ ㄷ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5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찬규오지환오스틴영결해 | 작성시간 26.06.27 new 지하철에서 이어폰도 없이 멍때리는 사람은핸드폰 배터리가 나갔거나 내 배터리가 나갔거나 둘중 하나입니다… 작성자BAMT | 작성시간 00:51 new 다 나네.. 작성자호랑이귀여워 | 작성시간 11:40 new 시바 나 5개 다 해당인데? 전 싸패입니다 작성자Asap내 통장잔고 반쪼가리 | 작성시간 12:05 new 역시 난 싸패가 아니었어 ㅎㅎ 작성자빼액빼액 | 작성시간 14:00 new 나 싸패 3가지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