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여성들 생리에 대한 재밌는 사실

작성자퐁듀|작성시간26.06.16|조회수9,401 목록 댓글 38

출처: https://x.com/prinkasusa/status/2029566394006949931


냄저들이 맨날 여자들한테 “생리기간에 례민해진다”고 광광대는거
사실 그거 다 여자들이 남자들처럼 행동하게 되서 그런거ㅋ 테스토스테론 많이 나오ㅏ서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햄버거가 마싯다지?감자튀김주데여 | 작성시간 26.06.16 와 그럼 남자들 다 기본적으로 인성재기한 상태로 살고 있다고?
  • 작성자부자로딩중 | 작성시간 26.06.16 항상 생리중인 남자들
  • 작성자칷cxxicx8 | 작성시간 26.06.16 어쩐지..인성 개박살나고 판단력 흐려지고 존나 충동적이고 제어 안되고 폭력적이어지더라니 이게 다 한남때문..ㄷㄷ 한남 죽어
  • 작성자한 교 동 | 작성시간 26.06.16 매달 며칠씩 미개한 상태가 되는거구나
  • 작성자베킨세일 | 작성시간 26.06.17 와 인성 개 나가리인데 미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