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prinkasusa/status/2029566394006949931
냄저들이 맨날 여자들한테 “생리기간에 례민해진다”고 광광대는거
사실 그거 다 여자들이 남자들처럼 행동하게 되서 그런거ㅋ 테스토스테론 많이 나오ㅏ서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햄버거가 마싯다지?감자튀김주데여 작성시간 26.06.16 와 그럼 남자들 다 기본적으로 인성재기한 상태로 살고 있다고?
-
작성자부자로딩중 작성시간 26.06.16 항상 생리중인 남자들
-
작성자칷cxxicx8 작성시간 26.06.16 어쩐지..인성 개박살나고 판단력 흐려지고 존나 충동적이고 제어 안되고 폭력적이어지더라니 이게 다 한남때문..ㄷㄷ 한남 죽어
-
작성자한 교 동 작성시간 26.06.16 매달 며칠씩 미개한 상태가 되는거구나
-
작성자베킨세일 작성시간 26.06.17 와 인성 개 나가리인데 미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