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특 ㅋㅋ이래서 입사하고나서 개우울함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4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거북이 작성시간26.06.16 ㅠ 부서이동해서 이거 보니 직장통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광양회 작성시간26.06.17 ㅋㅋㅋㅋㅋ그래서 나도 인수인계서 존나 자세히 만듬ㅋㅋㅋㅋ 위에서 안알려주잖아? 그럼 나는 내가 배운거 오히려 남들한테 존나 잘알려줬음. 근데 안알려준사람들이 내가 아는거 물어보면 똑같이 돌려줌 아, 문서보고 하시라면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