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즘시대에 결혼은 진짜 로우리턴 하이리스크임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소중한아이디 작성시간26.06.16 그냥 애기 엄청 좋아하고 정상가족집착 심한 여자만 만족하는듯…
  • 작성자 티키틱카 작성시간26.06.16 이혼으로 고작 받을 수 있는 보상이 3천만원이라고..?! 이게 맞냐
  • 답댓글 작성자 딩푸딩푸딩 작성시간26.06.16 이혼아니고 유책 위자료가 최대 삼천 재산분할은 따로입니다 기여도에 따라달라짐
  • 작성자 오위스(OWIS) 작성시간26.06.16 저거 모르고 결혼하는 애들 없음. 걍 애초에 꿈이 취집이라 흐린눈 하는것 뿐임. 그래서 기혼들 하는 말 한귀한흘~~~
  • 작성자 너무재밋자나 작성시간26.06.16 예전엔 가족중심사회였고 일단 가장이 남자였기땜에 여자가 1인가구로 살아가기가 더 힘들었음 그리고 대가족이 보통이라 노후에 내 아들과 며느리가 날 모시고 살아서 그게 노후대비였지 따로 복지도 없었어 당연히 자식들은 부모님 아프면 지극정성으로 모시고 집안어른한테 함부로 못했음
    근데 지금은 너무 많은게 변함 자식은 내 재산 다 떼어줄때까지 퍼가기만 하는 존재고 내가 정작 거동불편할땐 뭐 요양원에 모셔다주는 정도지 노후대비도안됨... 거기다가 여자혼자 1인가구로 살 수 있는 기본적인 토대는 마련되어 있기땜에 굳이굳이 결혼으로 가정을 이룰 필요가없음
  • 답댓글 작성자 OCEAN 작성시간26.06.16 22 옛날엔 여자 혼자 살기가 거의 불가능했지만 지금은 오히려 혼자 사는게 리스크도 지출 비용도 제일 적음..
  • 작성자 찍먹 작성시간26.06.16 가끔 여시에 올라오는 그 투표에서도 다 보이자너 ㅋㅋㅋ 한남들 대부분 성매매 경험 있다 90% / 아니다 10% 내 남자친구도 했을거다 10% / 안했을거다 90% ㅋㅋㅋ이정도는 되어야 결혼 할 수 있지..........
  • 작성자 내집마련갑니다 작성시간26.06.16 여자가 돈 못벌던 시절에나 하는거지..
  • 작성자 에버하임 작성시간26.06.16 나는 요새 결혼 하는 여자들 보면 진짜 무모함+용감하다고 생각함 ㅋㅋ
  • 작성자 이다열 작성시간26.06.16 이런거 봐도 지 남편은 유니콘인줄 알고 결혼 안하는 여자들은 자기 남편같은 남자 못만나서 못하는줄 아는데 뭐ㅋㅋㅋ 그냥 하세요
  • 작성자 swiwhdh 작성시간26.06.16 마즘 요즘시대에..
  • 작성자 히않하눼 작성시간26.06.16 남자들 9n%는 진짜 병신임.. 조건좋고 멀쩡한놈도..개창놈ㅋ
  • 답댓글 작성자 어디에도 없고 어디에나 있는 작성시간26.06.16 생후5개월새우튀김 아 제발
  • 작성자 뿌루루 작성시간26.06.16 여자한테 리스크 크긴함
  • 작성자 굽시늬우스의 띠 작성시간26.06.16 진심 요즘 결혼이랑 연애 목숨걸고 하는거잖아. 운 좋으면 사는거고 아니면 죽는거고 그리고 대부분 나는 아닐꺼라는 생각을 가지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