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귤뀰슐 작성시간 26.06.16 직원 돈 안줄라고 별짓을 다하네
-
작성자Nikeee 작성시간 26.06.16 정용진만 받으면 되는데 그걸 인정하기 싫어서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박찬대표 작성시간 26.06.16 답없다. 매장 직원들은 죄가없다고 말할수 잇는 사람이 아무도 없나봐.
-
작성자삶은계란이야 작성시간 26.06.17 진짜 불쌍하다 현장에서 일하는 파트너들은 욕받이도 하고 역사교육도 받고 왜 그지랄해야함 위를 족치라고
-
작성자설탕한큰술 작성시간 26.06.21 사고친사람이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