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가짜 바쁨 vs 진짜 바쁨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요즈 작성시간26.06.16 ㄹㅇ 진짜바쁘면 하기싫다 소리도안나옴 그소리할시간에 하나라도 더해야하는데 머부터 해야할지 모름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이냥이 작성시간26.06.16 진짜진짜 바쁘면 뭐부터 할지 생각할 여유도 없음.. 못해. 손에 잡히는 거 암거나 쳐내가야됨 ㅜ흑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nric3 작성시간26.06.16 진짜 바쁨 툴툴댈 시간도 없음, 어느순간 보면 오후5시임, 화장실 못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회옥옥절 작성시간26.06.16 ㄹㄹ 진짜 바쁘면 주변에 바쁘다고도 못하고 영혼없이 일만하고 사람이 생기없이 푸석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나디고냐니내품으로 작성시간26.06.16 그리고 집 갈 때 노래도 안 듣고 걍 멍하니 허공만을 바라보며 이러고 감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해에는떡국 작성시간26.06.16 진짜진짜 바쁘면 우선순위 세우는 것도 사치다... 왜냐면 미룰대로 미루다가 발등 불템만 남았기 때문... 걍 눈 앞에 보이는 거부터 끝내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크릿스마스러브 작성시간26.06.16 ㅋㅋ진심 저렇게 서있을 틈도 없어... 그냥 나 이거 제대로 하고있나? 이거 맞나? 라고 생각하면서도 몸이 먼저 뛰어다니고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우 작성시간26.06.16 진짜 바쁘면 걍 바쁘다 힘들다 이런 소리도 안 나오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뻥이이요오 작성시간26.06.16 진짜 바쁠땐 퇴근 시간이 되어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쌉T인팁T 작성시간26.06.16 맞음 시간 존나 빨리감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니 입니다~ 작성시간26.06.16 그냥 생각따로 손따로 기계적으로 움직이고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하일리제너 작성시간26.06.16 진짜 바쁘면 이거 어디서부터 해야하지 한참 쳐다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운받아서덮어 작성시간26.06.16 손도 못대고 안급한거부터 하기 시작..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렌지 작성시간26.06.16 진짜 바쁘면 벌써 퇴근시간임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대로 행복해 작성시간26.06.16 ㄹㅇ…..카톡 메신저 읽을시간도 없이 바로 퇴근임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칷cxxicx8 작성시간26.06.16 진심ㅋㅋㅋ...진짜 바쁘면 걍 말도 안나오고 생각도 없어짐..사고가 정지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웍왁웍웍왁 작성시간26.06.16 맞음.... 그래서 어차피 야근이겠거니.. 하고 그냥 설렁설렁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