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맞는프라다를입는다 작성시간 26.06.16 노대통령 탄핵때 촛불시위 나갔던 사람들이 지금 4050인데 아이러니하게도 딴지에 매몰된 사람도 제일 많은 게 뭐랄까...진짜 역사는 ㅈㄴ 반복되는구나 싶기도 함
-
작성자100TMAX 작성시간 26.06.16 어ㅐ저래 진짜,,;;;;;
-
작성자힘내서가보자고 작성시간 26.06.16 일좀해라 하
-
작성자영엔리치핼시 작성시간 26.06.16 댓완
-
작성자바라는대로 이루어지리라 작성시간 26.06.16 ㅎ.. ㅅㅂ 내가 또 이꼴을 볼줄이야…
